직장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의 이점

직장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의 이점

개인의 차이를 존중하고 포용하는 환경에서 받아들여진다고 느끼는 직원은 직장에서 더 행복한 경향이 있으며 더 바람직한 직장을 찾아 떠날 가능성이 적습니다.

보다 다양하고 포용적인 작업 공간을 갖춘 회사는 일반적으로 직원 이직률이 낮기 때문에 비용을 통제하면서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건전한 사고의 다양성은 팀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제품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발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은 성장을 주도하고 인재를 유치하며 조직의 글로벌 명성을 높일 수 있는 HR 이니셔티브입니다. Harvard Business Review 연구에 따르면 다양성과 포용성을 우선시하는 회사는 이러한 HR 관리 요소를 우선시하지 않는 회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거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포용은 직장에서 누군가의 경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편견이나 사소한 공격을 다루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이 각자의 기여에 대해 존중받고 인정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는 직원을 유치하고 지원하려면 작업 환경을 조정하거나 건강 문제 또는 개인적인 의무를 수용할 수 있는 유연한 일정을 제공해야 합니다.

더 많은 직원이 다양한 인력 보유의 가치를 인식함에 따라 고용주로부터 이를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포용적인 작업장 전략을 채택하고 인력에게 동등한 고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귀사는 최고의 인재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포용성과 다양성의 가장 가치 있는 비즈니스 이점 중 하나
다양성은 회사의 이미지와 운영 허가에 즉각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는 오늘날의 투명성과 공정성의 분위기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다양성은 투자자, 고객 및 정부 관리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동시에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장에서 다양성과 포용적 관행을 채택하면 직원, 파트너 및 고객이 브랜드 및 가치와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여 직원과 기업 간의 정서적 유대감과 신뢰를 더 많이 형성하여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원이 리더십 팀에 속해 있다고 느낄 때 직원 몰입도가 크게 높아져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고 회사의 성공에 기여하도록 격려합니다.

자신의 공헌에 대해 보상하고 개성을 존중하는 환경에서 소속감과 존경을 받는 직원은 최고 수준에서 성과를 내도록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하여 직원 유지율을 높이고 수익성, 팀 사기 및 생산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시작은 어려울 수 있지만 귀하의 노력은 스페이드 배당금을 지불할 것입니다. 회사 문화에 다양성과 포용성을 환영함으로써 앞으로 몇 년 동안 비즈니스 커뮤니티 내에서 강력한 힘을 만들 수 있습니다.